본문 바로가기

Tech & Usability

마이티마우스 교환

작년 9월 경에 김밥 먹어가며 구입한 나의 무선 마이티마우스.
간혹 우클릭이 안되는 고질병이 있지만, 그래도 나의 사랑하는 마이티마우스.
작년 9월이라 A/S기간이 지나서 낙담하고 있었는데
마우스나 키보드 같은 액세서리 제품은 본 제품의 서비스 기한을 따라간다는 말을 듣고 이번에 삼성동 UBase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았다.
우클릭은 물론 잘되고 상처 투성이이던 바디까지 새큼해졌다. Good!

ps. UBase에 저녁 5:59에 도착했는데 대기번호가 10번까지 있었다. 앉을 자리도 없이 줄곧 서있었다. UBase 직원분들 수고가 참 많다.

Technorati Tags: ,